8월13일 축구분석 아탈란타 VS PS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67회 작성일 20-08-12 14:48본문
아탈란타 BC 분석
리그에서는 3위를 기록하며 다음 시즌에도 챔피언스리그에 나설 수 있게 되었고 챔스에서는 16강에서 발렌시아를 총합 8-4라는 압도적인 스코어로 무너뜨리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PSG도 결코 만만히 볼 수 없는 팀입니다. 다만 리그 말미에 팀의 강점인 공격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않았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100%의 전력을 내세울 순 없는 상황이빈다. 일리치치(FW)가 개인 사정으로 휴가를 받았고, 수비진에는 팔로미노(DC)가 결장하는 상황에 ‘주전 골키퍼’ 골리니(GK)마저 결장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PSG가 네이마르 같은 위협적인 공격진을 갖췄다는 점을 생각하면 이 불안함은 상당히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자파타(FW)와 고메스(AM)를 앞세워 공격적인 움직임을 유지하겠으나 뒷공간이 더 쉽게 열리고 위기 상황이 이전보다 훨씬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아탈란타 라인업으로 자파타(7.4), 고메스(7.6) – 말리노브스키(7.0), 고센스(7.2) – 프로일러(6.9) – 룬(6.9) – 카스타뉴(6.8), 짐시티(7.0) – 칼다라(6.9) – 톨로이(6.8), 스포티엘로(6.8)등으로 예상됩니다. 결장 선수로 골리니(GK / 주전 선수 / 부상), 팔로미노(DC / 주전 선수 / 부상), 일리치치(FW / 주전 선수 / 부상)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FC 분석
지난 리옹과의 리그컵 결승전에서도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간신히 우승컵을 챙겼습니다. 전력은 아탈란타보다 우위라고 평가 받지만 다소 불안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 이유입니다. 이 팀이 불안한 이유는 또 하나 있습니다. 아탈란타보다 주전 선수진의 공백이 훨씬 크게 느껴질 예정입니다. 중원의 핵심 베라티(CM)와 2선 주전 자원인 디마리아(RW)의 결장이 유력하고 어느정도 회복했다고 알려진 음바페(FW) 역시 선발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카르디(FW)도 부상에서 이제 막 회복하여 컨디션이 온전치 않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상대가 수비적으로 매우 불안한 팀이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PSG 역시 네이마르에게만 크게 의존하는 아쉬운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파생 라인업으로 네이마르(8.2) – 이카르디 (7.2) – 사라비아(7.0), 에레라(6.4) – 마르퀴뇨스(7.1) – 게예(7.0), 베르나트(7.5) – 킴펨베(7.1) – 실바(7.0) – 케러(6.8), 나바스(7.2) 등으로 예상되고 파리 생제르맨 결장자로 쿠르자와(DL / 로테이션 / 부상), 디알로(DC / 로테이션 / 부상), 베라티(CM / 주전 선수 / 부상), 디마리아(RW / 주전 선수 / 경고 누적)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종정리
이 대결은 PSG의 승리가 예상되며 다득점 양상의 결과를 예상합니다. PSG 역시 주전 선수들 중 부상으로 이탈한 자들이 적지 않아 불안함을 느낄 수 밖에 없지만, 아탈란타 역시 수비진에 큰 문제를 보이고 있기에 경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더불어 그 좋았던 경기력이 리그 막판 경기들에서는 제대로 발휘되지 못했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입니다. PSG가 근소하게 우위를 점하며 승리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파리생재르망 일반승 오버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