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7일 축구분석 FC서울 VS 강원FC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14회 작성일 20-08-07 04:16본문
FC 서울 분석
정한민은 최전방의 윤주태(FW)와 위치를 바꿔가며 나름의 활발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확실히 이전의 답답한 경기력보다는 더 나은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팀입니다. 최근 강원과의 맞대결에서 2경기 연달아 패배했지만 이 2경기는 모두 강원의 홈에서 열렸던 경기입니다. 상암에서 열렸던 강원 전에서는 최근 3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비록 최근 홈 성적이 좋지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강원이 원정에서 경기력이 크게 떨어지는 팀이라는 점도 간과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서울 최용수 감독이 떠나면서 어느 정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끈질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이번 FC 서울 라인업으로 윤주태, 정한민 – 한승규 – 김진야, 정현철 – 김원식, 고광민 – 김남춘 – 황현수 – 윤종규, 양한빈 등으로 예상되고 결장자로 김원균(DC / 주전 선수 / 부상), 오스마르(DM / 주전 선수 / 부상)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강원 FC 분석
광주를 상대로 2연승을 거두면서 좋은 흐름을 되찾나 싶었으나 이후 경기들에선 다시 답답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울이 비록 이번 시즌 퍼포먼스가 좋지는 않지만 김호영 대행의 부임 이후 분위기가 달려졌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강원이 마냥 쉽게 주도권을 가져가는 경기가 되진 못할 것입니다. 지난 시즌부터 계속 원정에서는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던 팀이고 이번 시즌에도 총 9번의 원정 경기를 치뤄서 승리를 따낸 경기는 단 2경기에 불과할 정도입니다. 최근 홈에서 서울을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였지만 이번 경기는 원정 경기입니다. 또한 최근 전체적으로 팀 분위기마저 좋지 않기에 이 원정에서의 부진을 끊어낼 가능성이 그리 높아보이지 않습니다. 김병수 감독의 시름이 더 깊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강원 라인업으로 정지용 – 고무열 – 정석화, 김지현 – 한국영 – 이재권, 조재완 – 김영빈 – 임채민 – 신광훈, 이범수 등으로 예상되고 신세계(DL / 주전 선수 / 퇴장 징계)는 결장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종정리
두 팀의 승부 결과는 무승부가 예상되고 동시에 저득점의 흐름이 예상됩니다. 아직은 그래도 강원이 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감독 교체의 효과를 확실히 본 서울이기에 최근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강원에게도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입니다. 또한 강원은 원정 경기력이 그리 좋지 않은 팀이고 최근 상암에서 계속해서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도 이 의견을 뒷받침 할 것입니다. 강원이 승리할 가능성이 그리 높지 않아 보입니다.
무승부 언더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