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5일 KBO분석 sk와이번스vs한화이글스 쉴드맨 분석 및 추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404회 작성일 20-05-04 15:55본문
내일은 KBO개막전 경기가 있습니다. 양 팀은 연습경기에서 성적이 비슷했습니다.
sk와이번스vs한화이글스 의 맞대결 경기입니다.
경기 팁
한화는 시즌 초반이 불안한 상황입니다. 채드 벨의 부상이 있고 시범경기를 통해 뛰는 야구도 안됐을 뿐 아니라. 찬스에서 스스로의 자책이 너무 많은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정우람을 잡고 박상원이 불펜을 이끌 수 있지만 투타 밸런스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서폴드가 QS+를 해준다 하더라도 정우람은 1살을 더 먹었고 SK 중심타선은 워낙 강력한 상황입니다. 낯선 킹엄을 상대하는 것도 쉽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sk와이번스
SK와이번즈는 김광현이 떠나게 되어서 이번에 선발로 닉 킹엄을 선택하였습니다. 이 선수는 피츠버그와 토론토 등 빅리그에서 뛰었던 선발자원선수입니다. 시범경기에서도 좋은 구위를 보여주었는데 구종 래퍼토리가 다양한 선수이기에 변화구나 매력적이며 위력적이였습니다. 이 팀은 용병의 조합을 모두 바꿧고 김광현 선수도 팀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킹엄은 팀을 충분하게 상위권으로 이끌어줄 수 있는 좋은 투수입니다. 또 킹엄이 5.6이닝 정도만 막아주면은 김태훈과 서진용 그리고 하재훈이 뒤를 받쳐줄 수 있는 자원입니다. 최정과 로맥 그리고 한동민이 버텨주고 있는 중심의 타선도 위력적 입니다. 게다가 홈경기로 시즌 시작을 합니다.
한화이글스
한화이글스는 채드밸의 부상이 있어서 워윅 서폴드가 나서게 됩니다. 시범 경기에서 전력으로 투구를 진행하지는 않았지만, 4이닝 3실점의 경기를 치룬 바 있습니다. 지난시즌에 마지막 10경기를 모두 QS로 장식을 했던 정도로 한국에서 좋은 무대의 무습을 보였고 12승 11패 3.51의 방어율을 기록했습니다. 홈팀을 상대로는 5경기에서 3승2패로 2.61의 방어율을 보였습니다. 한화는 항상 시즌 초반에 불안한 경기를 자주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엔 체드 벨의 부상이있고 시범경기를 통해서 뛰는 야구도 안되었을 뿐만아니라 찬스에서 스스로 찬물을 끼얹는 경우도 자주 보였습니다. 정우람을 잡고 박상원이 불펜을 이끌 수 있었으나 투타 밸런스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서폴드선수가 qs를 해준다고 하더라도 정우람은 1살을 더 먹었고 상대팀의 중심타선은 워낙에 강력한 상대입니다.
sk와이번스 일반승리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