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7일 축구 분석 레버쿠젠 VS 프랑크푸르트 쉴드맨 추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918회 작성일 20-03-06 19:41본문
레버쿠젠
홈 팀 레버쿠젠은 폴란트의 급작스러운 부상 이탈은 아쉽습니다. 하지만 대안은 있습니다. 근래 알라리오가 서브 1선으로의 영향력을 확실하게 발휘 중입니다. 하베르츠,디아비 등 주변 2선 자원들의 결을 살릴수 있는 연계 패턴과 이타적인 포지셔닝이 돋보이기도 합니다. 미묘하게 달라진 1-2선 구성으로 프랑크푸르트의 예측 범위를 벗어날 수 있기도 하다. 1골 이상의 갭을 만들어내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신예’탑소바,타,S.벤더 로 구성된 백 쓰리 시스템의 질도 좋습니다. 직전 라이프치히와의 맞대결에서는 탑소바를 후방 빌드업의 축으로 삼기도 했습니다. 프랑크푸르트의 전방 압박 수준으로는 레버쿠젠의 후방을 흠집 낼 수 없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비록 주중 일정을 치렀다고는 하나, 프랑크푸르트 역시 주중 일정을 겸한 상태입니다. 본 변수가 그들의 발목을 잡진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프랑크푸르트
원정 팀 프랑크푸르트는 앞서 언급한대로 주중 포칼 일정을 치른 상태입니다. 레버쿠젠은 상대적으로 선수층이 두텁습니다. 주축 전력들의 부상 악재 속에서도 큰 흔들림 없는 대응을 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반면 프랑크푹르트의 상황은 다릅니다. 가용 할 수 있는 선택지들이 적은 데다, 활용 할 수 있는 서브 전력들의 질조차도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그나마 가치노비치,코어 정도가 대체 투입될순 있겠지만, 정작 마침표 기능을 수행해야 할 도스트 나 파시엔시아 등의 보장 할수 있는 수준은 아닙니다. 상대적으로는 직선적인 움직임이 많이 필요한 운영 전략을 활용 중이기도 하고, 원정 변수나 주축 1선 자원의 영향력도 아쉬운 상태입니다. 명확한 한계 속에서 고전하게 될 공산이 큽니다. 참고로 1선 ‘실바’는 최근 3경기에서 2골 1도움으로 분투 중입니다. 만회 득점 가능성 정도는 고려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됩니다.
최종정리
우수한 볼 점유 능력을 바탕으로 한 지공 전략, 효율적인 체력 관리를 위한 역습 전략 등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레버쿠젠이 유리하다고 생각되며 올 시즌 홈에서 무너졌던 경우는 극히 드물었습니다. 프랑크푸르트의 체력 상태가 썩 좋지 않으며 주력 1선들의 페이스도 정점이 아닙니다. 레버쿠젠이 이번경기 충분히 우위를 점할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됩니다.
레버쿠젠일반승리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