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6일 MLB 분석 뉴욕메츠 vs 마이애미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44회 작성일 20-08-25 22:05본문
경기 팁
7이닝까지만 진행되는 더블헤더 1차전 경기입니다. 두 팀 모두 선발투수가 아직 정해지지가 않았지만 뉴욕메츠는 6일 만에 경기를 치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1선발 디그롬이 출전을 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마이애미는 워싱턴과의 4연전 경기에서 5경기(DH 포함)를 치뤘기 때문에 선발 로테이션에 포함되지않았던 선수가 출전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선발투수가 공개되지않았음에도 배당차이가 심한 이유가 이것 때문이며, 특히 마이애미는 최근 타격의 폼이 내려간 상황에서 치루는 이번 원정 경기이기 때문에 뉴욕메츠 1선발의 힘과 타격의 격차를 보여주면서 패배를 기록할 것 입니다.
뉴욕메츠 분석
뉴욕메츠는 2020 MLB 12승 14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네셔널 리그 동부 3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금 시끄러웠던 코로나 논란을 끝내고 이번 경기에 복귀를 합니다. 조그만 코로나 재발 이전에는 연승을 이어가면서 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펼치는 중이었던 뉴욕메츠입니다. 이번 복귀전에도 좋은 분위기가 조금은 남아있길 바래봅니다. 아직 선발투수 명단이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디그롬이 등판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디그롬은 이번시즌 역시 28이닝 동안 2승 기록과 함께 1.93의 방어율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0.89의 WHIP 기록하는 등 여전히 아주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기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코로나 이슈 때문에 아쉬웠던 뉴욕메츠입니다. 빠른 기간내에 문제를 되잡았지만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마이애미 분석
2020 MLB 12승 11패를 기록하며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우며, 내셔널 리그 동부 2위에 위치해 있는 마이애미 말린스입니다. 3위인 뉴욕메츠를 상대로 현재의 순위를 지켜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다니엘 카스타노가 등판을 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이달 MLB에서 새로 데뷔를 한 신인 투수 카스타노는 첫 등판을 했던 경기에서 4.1이닝 동안 5실점(4자책)으로 스스로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다음 선발로 나섰던 경기에서는 6이닝간 3실점(3자책)으로 또 스스로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아직 검증이 되었다고 보기엔 어려운 선수입니다. 타선 또한 뉴욕메츠에 비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투수의 역할이 중요해 보이는 이번경기에서 완전히 믿지는 못할 것 입니다.
뉴욕메츠 일반승 언더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