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7일 축구분석 울버햄튼 VS 올림피아코스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83회 작성일 20-08-06 20:32본문
울버햄턴 원더러스 FC 분석
리그 마지막 일정에서 첼시에게 0-2로 패한 것이 아쉬웠습니다. 허나 이번 시즌 전체적으로 보면 충분히 4위권 팀들을 위협할 다크호스로 꼽혔던 것도 사실입니다. 최전방의 히메네스(FW)를 필두로 조타(LW), 트라오레(RW), 포덴스(LW) 등 위협적인 공격 자원을 갖춘 팀입니다. 지난 1차전에서 승리하지 못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는 좀 더 공격적인 운영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대회 일정이 전부 리그 종료 후로 밀린 것이 선발 라인업에 큰 변화가 없는 이 팀에게는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입니다. 최근 홈 8경기에서 단 1패만을 허용하며 안정된 흐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홈의 이점은 물론 팀 전력면에서도 올림피아코스보다 우위라고 평가받는 만큼 기대치가 높은 팀입니다. 이번 울버햄튼 라인업으로 조타 – 히메네스 – 트라오레, 조니 – 네베스 – 무티뉴 – 도허티, 코디 – 사이스 – 볼리, 파트리시우 등으로 예상됩니다.
올림피아코스 FC 분석
무엇보다 주전 골키퍼 사(GK)의 부상이 상당히 아쉽습니다. 또한 지난 울버햄튼과의 1차전 경기에서 퇴장당한 세메두(DC) 역시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울버햄튼의 공세를 잘 막아내야 할 경기이기에 주전 수비진에 균열이 간 것이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을 전망입니다. 다만 공격진에는 최근 유로파리그 2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한 아라비(FW)가 건재하고 발부에나(LW)와 란델로비치(RW)가 직전 경기에서 골을 기록했다는 점도 긍정적입니다. 울버햄턴의 빈 공간을 잘 노린다면 충분히 위협적인 역습 찬스를 얻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올림피아코스 라인업으로 아라비, 발부에나 – 포르투니스 – 란델로비치, 길헤르메 – 카마라, 치미카스 – 바 – 시세 – 가스파르, 알랭 등으로 예상됩니다. 결장자로 사(GK / 주전 선수 / 부상), 세메두(DC / 주전 선수 / 퇴장 징계), 수다니(RW / 주전 선수 / 부상)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종정리
이 경기의 승자는 울버햄튼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득점 흐름의 결과를 전망합니다. 전력의 우위와 홈의 이점을 안고 있는 울버햄튼이 근소하게 리드를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올림피아코스 역시 전력이 만만치 않은 팀이고 아스날을 꺾고 온 만큼 나름의 반격이 기대되지만 수비진에 주전 자원이 두 명이나 빠진다는 점이 문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유로파리그에서 높은 집중력을 보여줄 울버햄튼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울버햄튼 일반승 언더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