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0일 축구분석 삼프도리아 VS AC밀란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85회 작성일 20-07-29 22:45본문
UC 삼프도리아 분석
강등에 대한 위험 부담이 없기에 시즌 말미에 집중력이 다시 떨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공격진의 컨디션은 준수합니다. 콸리아렐라(FW)와 가비아디니(FW), 라미레즈(AM) 등 주축 공격 자원들이 후반기에 들어 폼이 상승한 것이 보입니다. 특히 가비아디니는 재개 이후 리그 10경기에서 5골을 기록하며 부상으로 잠시 이탈했던 콸리아렐라의 공백을 잘 메워주었습니다. 다만 이 팀의 최근 문제는 수비인데, 최근 3경기에서 연달아 멀티 실점을 내주고 있습니다. 페라리(DC)가 부상에서 회복하지 못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상대가 재개 이후 공격력에 물이 오른 밀란이기에 약점이 더 크게 두드러질 것입니다. 이번 삼프도리아 라인업으로 콸리아렐라(6.8) – 가비아디니(6.8), 잔크토(6.6) – 엑달(6.7) – 레리스(6.3) – 리네티(6.8), 앙헬로(6.6) – 콜리(6.7) – 요시다(6.8) – 데파올리(6.6), 아우데로(6.6) 등으로 예상되며 결장자로 페라리(DC / 주전 선수 / 부상), 토스비(CM / 주전 선수 / 퇴장 징계), 다미코(LW / 후보 선수 / 부상)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AC 밀란 분석
현재 수비진의 상황이 그리 좋지 않습니다. 핵심 수비수 로마뇰리(DC)를 포함해 무사치오(DC)와 콘티(DR)가 부상으로 결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불어 두아르테(DC)도 이제 막 부상에서 복귀했기에 폼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허나 그럼에도 지난 아탈란타전에서 멀티 실점을 내주지 않은 것은 인상적입니다. 더불어 이 경기는 베나세르(CM)마저 경고 누적 징계로 출전하지 못했던 경기입니다. 최근 이 팀이 얼마나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최근 원정 5경기에서 연속으로 멀티 득점을 기록중인 공격력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지만 수비 역시 쉽게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AC밀란 라인업으로 즐라탄(7.3), 레비치(6.8) – 찰하노글루(7.0) – 살레마커스(6.5), 케시에(6.6) – 베나세르(7.0), 테오(7.2) – 가비아(6.5) – 카예르(6.8) – 칼라브리아(6.6), 돈나룸마(6.8) 등으로 예상되며 결장자로 로마뇰리(DC / 주전 선수 / 부상), 무사치오(DC / 주전 선수 / 부상), 콘티(DR / 주전 선수 / 부상)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종정리
AC밀란의 승리가 예상되는 대결이고 더불어 다득점 양상의 흐름이 예상됩니다. 밀란이 꾸준히 상승세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록 수비진의 부상으로 인해 계속 실점을 내주고 있긴 하지만, 수비가 크게 무너지는 경기는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최근 3경기 연속으로 멀티 실점을 당하는 삼프도리아에 비해선 수비가 나은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연패를 당하면서 분위기가 크게 꺾인 삼프도리아를 상대로 밀란이 무난히 주도권을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AC밀란 일반승 오버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