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5일 축구분석 대전하나VS서울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001회 작성일 20-07-14 14:18본문
대전 하나 시티즌 FC 분석
현재 시점에서 이 팀의 가장 큰 문제는 수비진입니다. 이웅희(DC)와 이규로(DL) 같은 주전 자원들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입니다. 현재 채프먼(DM)을 센터백 자리로 내려 쓸 정도로 뎁스가 많이 얇아졌습니다. 꾸준히 3백 포메이션을 기용하는 팀이기에 이 문제가 쉽게 지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더욱 더 주말 리그 경기를 대비할 필요가 있어보이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공격진에는 안드레(FW)를 포함해 박용지(FW)나 바이오(FW) 등 위협적인 자원을 갖췄기에 되려 서울보다 더 위협적인 움직임을 보여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번 대전 하나 시티즌 라인업으로 박용지 – 바이오 – 안드레, 정희웅 – 박진섭 – 조재철 – 이슬찬, 채프먼 – 이정문 – 이지솔, 김진영 등으로 예상되고, 결장자로 김동준(GK / 주전 선수 / 부상), 이규로(DL / 주전 선수 / 부상), 이웅희(DC / 주전 선수 / 부상), 박인혁(FW/ 로테이션 / 징계)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FC 서울 분석
지난 시즌에는 리그에서 3위를 차지했지만 현재는 리그 10위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팀 컨디션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이 팀 역시 FA컵 보다는 리그에 좀 더 집중하는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공격과 수비 모두 문제를 보이고 있습니다. 수비는 윤영선(DC)을 영입했으나 안정성이 크게 높아지지 않았고 공격진은 현재 용병 공격수 영입의 루머만 돌고 있고 확정된 소식은 없습니다. 박주영(FW)의 득점력이 여전히 좋아지지 않고 있고 아드리아노(FW)의 활약도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슈퍼매치의 영웅이 된 조영욱(FW)은 부산전에서는 침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 좋은 경기력이 기대되지 않는 팀입니다. 이번 FC 서울 라인업으로 윤주태 – 조영욱, 고광민 – 한승규 – 주세종 – 한찬희 – 김진야, 김남춘 – 김주성 – 윤영선, 양한빈 등으로 예상되며 결장 선수로 김원균(DC / 주전 선수 / 부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대결 대전의 승리와 함께 저득점의 결과가 예상됩니다. 비록 대전이 2부리그 팀이긴 하지만 이번 시즌 기업 구단으로 전환하면서 팀 전력을 확실히 강화시켰습니다. 수비진의 부상자가 많다는 점이 아쉽지만 서울 역시 수비진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또한 용병 선수들의 퀄리티는 대전이 훨씬 높습니다. 근소한 차이로 대전이 앞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전하나시티즌 일반승 언더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