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KBO 분석 키움히어로즈vsSK와이번스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157회 작성일 20-06-20 14:32본문
경기 팁
키움이 최근 타격은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경기 막판 높은 집중력으로 역전승에 성공하는 좋은 뒷심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현희가 8이닝 동안 호투를 보여주면서 불펜진에 여유가 생긴 상황인 만큼 마무리투수 하재훈이 4경기 연속 블론세이브를 기록한 SK의 아킬레스건을 2차전에도 충분히 활약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팀 모두 대체선발이 등판하면서 뒷문의 안정감에서 차이가 나기때문에 키움이 마이너스핸디캡도 극복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두 팀이 이번 주 3승1패와 4패로 결과는 상반되었지만 타선에서 그리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않고 있는 것은 동일하기 때문에 언더를 추천드립니다.
키움히어로즈 분석
키움은 상대 선발 문승원을 상대로 1점도 뽑아내지 못하면서 패배의 위기에 몰렸지만 9회말 김혜성의 안타 이후 타자들이 집중력 발휘하면서 볼넷 2개로 만루를 만들어내었고 롯데와의 3차전 끝내기의 주인공이였던 주효상이 대타로 나오면서 2경기 연속 대타 끝내기 안타를 기록하면서 기분좋은 역전승을 기록했습니다. 3연승에 성공하였으며 5안타에 그쳐버린 타자들의 컨디션이 썩 좋다고 보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3경기 연속 끝내기 승리를 기록하면서 막판에 높은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특히 선발투수 한현희가 8이닝 1실점 호투를 보여주면서 불펜진을 쉴 수 있게 해준 것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브리검을 대신해서 대체선발로 투입된 조영건이 최근 3번의 등판경기에서 13이닝 소화로 긴 이닝을 책임져주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한현희의 호투로 푹 쉰 불펜진을 이른 타이밍에 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는 것이 2차전의 중요한 역할이 될 것 입니다.
SK와이번스 분석
문승원의 6이닝 무실점 호투로인해 김정빈, 하재훈을 투입하였지만 9회말 끝내기안타를 맞으면서 패배를 기록한SK입니다. 4연패라는 부진에 빠진 상황이며 마무리투수 하재훈이 4경기 연속 블론세이브라는 최악의 부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정빈, 서진용도 많은 등판을 하면서 현재 점점 지쳐가고 있는 상태인 만큼 불안한 뒷문이 SK를 위태롭게 만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팀 OPS 9위에 머문 타선이 어떤 투수도 쉽게 공략을 하지못하고 있는 상황이며, 닉 킹엄의 부상으로 대체선발 기회를 얻은 우완투수 이건욱이 NC전 3이닝 5실점을 제외해본다면 3경기에서 5이닝을 깔끔하게 막아주는 호투를 보여주었지만 힘을 못쓰고 있는 타선과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뒷문으로 선발투수가 내려간 이후에 사고가 생기고 있는것이 우려가됩니다.
키움히어로즈 일반승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