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0일 K리그분석 경남FCVS대전하나시티즌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작성일 20-05-30 02:16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11,061회 댓글 0건본문
경남 FC 분석
제리치(ST, 3경기 1골)와 일수 (RWF, 4경기 2골 1도움)가 라인업에 포함되면 경남의 공격력이 폭발할 일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대전의 수비력은 강한 편이 아닙니다. 황일수는 지난 경기에서도 조커로 투입돼 득점을 뽑아내는 결정력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최소 2골은 넣을 수 있을 것이지만 문제는 수비력입니다. 최근 3경기 연속 2실점 이상을 내주며 수비가 매우 불안한 상황입니다. 심지어 대전은 올 시즌 가장 위협적인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는 팀입니다. 이제는 좌우 풀백 자리에 배승진(LB, 1경기)과 박창준(RB, 2경기 1골) 같은 전문적인 풀백 자원들을 배치해 수비력 강화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번 경남 라인업으로 도동현 – 제리지 – 황일수, 고경민 – 장혁진 – 백성동, 배승진 – 이광선 – 강의 – 박창준, 손정현 등으로 예상되며 결장자로는 박태홍(CB / 후보 선수 / 징계), 하성민(CDM / 주전 선수 / 부상)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전 하나 시티즌 분석
4경기 연속 골을 터뜨린 안드레(ST, 4경기 5골)의 득점 페이스가 엄청납니다. 공격의 핵심 자원들인 바이오(ST)와 구본상(CM)이 빠진 상황에서도 대전은 매 경기 득점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경남은 수비력이 강하지 않은 팀입니다. 안드레의 막강한 파괴력은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한 득점으로 이어질 것으로 그려집니다. 상대가 안산이었지만 클린 시트를 기록한 점은 주목 할 만합니다. 이씨 성을 가진 4인방의 호흡이 점점 맞아 들어가고 있습니다. 게다가 채프만(CDM)의 부상으로 생긴 공백을 박진섭(CM, 3경기 1골)이 생각보다 잘 메워주고 있습니다. 제리치의 제공권을 막을 수 있는 선수가 존재하지 않지만 이규로(LB, 4경기 1도움)와 이슬찬(RB, 4경기 1도움)의 수비력이 워낙 안정적이기 때문에 크로스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대전 하나 시티즌 라인업으로 안드레, 김승섭 – 윤승원 – 박용지, 박진섭 – 조재철, 이규로 – 이지솔 – 이웅희 – 이슬찬, 김동준 등으로 예상되며, 대전 결장 선수로 채프만(CDM / 주전 선수 / 부상), 구본상(CM / 주전 선수 / 부상), 바이오(ST / 후보 선수 / 부상)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종정리
대전하나 시티즌은 실점을 내주더라도 더 많은 득점을 뽑아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팀입니다. 경남 역시 황일수의 빠른 스피드와 제리치의 제공권을 앞세워 득점력이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안드레의 파괴력을 따라가지 못합니다. 이 경기는 양 팀 모두 많은 득점을 뽑아낼 기세이기에 다득점의 경기가 나올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대전의 수비력이 훨씬 나은 편이기 때문에 더 많은 득점에 성공할 팀은 대전일 것으로 전망합니다.
대전하나시티즌 승 오버 추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