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7일 NBA 분석 유타VS보스턴 쉴드맨 추천픽
작성일 20-02-27 05:49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17,591회 댓글 0건본문
유타 재즈
유타는 직전 경기였던 피닉스와의 홈 경기에서 111-131 로 패하며 3연패에 빠졌습니다. 전통적으로 수비가 강했던 유타는 수비 조직력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상대의 컷인 플레이에 전혀 대처하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페인트존에서의 득실점 마진만 무려 -24점이나 되고 말았습니다. 공격에서는 미첼이 3점슛 6개 포함 38득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잉글스의 공격 부진이 이어졌고 고베어가 에이튼과의 매치업에서 우위를 보이지 못한 부분도 아쉬웠습니다. 로테이션에 변화를 줄 시점이 온 듯 합니다.
보스턴
보스턴 셀틱스
보스턴은 전날 벌어졌던 포틀랜드 원정 경기에서 118-106으로 승리했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은 끝에 12점차 완승을 거뒀습니다. 테이텀이 3점슛 8개 포함 36 득점 활약을 해주며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줬고, 제일런 브라운도 24득점 7리바운드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주전 5명이 모두 두 자릿 수 득점을 올리는등 고른 활약을 펼쳤습니다. 선수들의 출전 시간도 어느 정도 조율해주며 가장 많은 출전 시간을 가져갔던 테이텀과 제일린 브라운은 34분을 소화했습니다.
최종정리
유타 재즈는 최근 수비가 무너지며 3연패에 빠져 있습니다. 선발로 나서고 있는 선수들이 모두 공격지향적인 선수들이라 궂은 일을 해주는 선수가 없고 공격에서 동선이 겹치는 문제도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로테이션의 변화를 주는 선택이 필요해 보이지만 아직까지는 그런 움직임이 없습니다. 하지만 언제라도 조그만 변화만 주더라도 경기력이 훨씬 좋아질 수 있는 탄탄한 전력을 구축하고 있는 팀입니다. 연패가 길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며, 보스턴의 경우 최근 테이텀의 활약을 바탕으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기는 하지만 원정 4연전의 마지막 경기이고 백투백 일정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컨디션 유지에 애를 먹을 가능성이 큽니다. 테이텀이 막히게 될 경우 전체적으로 공격이 답답하게 흐르는 측면도 있습니다. 수비가 잘 되는 날은 문제가 없지만 언제든지 높이면에서 문제점을 보일 수 있는 선수 구성을 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유타의 승리를 전망합니다.
유타 일반승리 추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