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4일 NHL 분석 베가스 vs 댈러스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작성일 20-08-04 02:36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1,478회 댓글 0건본문
경기 팁
양 팀의 전력차가 그렇게 크지 않은 양 팀의 라운드 로빈 매치가 잡혔으며, 정규 시즌때의 경기력만 놓고본다면 공격적인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많은 득점이 나올 것으로 예상을 할 수는 있겠지만 라운드 로빈이란 특성을 감안해본다면 상당히 조심스러운 경기이며, 저득점 양상으로 경기가 흘러갈 것으로 예상이됩니다. 따라서 이 경기는 승패보다는 저득점을 예상해봅니다.
베가스 분석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서부 컨퍼런스 3위로 정규 시즌을 마무리 지으면서 플레이오프 1라운드 직행에 기분좋게 성공을 하면서 탑 4팀들간의 시드 결정전 라운드 로빈에 참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아쉬운 점은 골리인 마크 안드레 플러리의 뒤를 받혀줄 수 있는 확실한 2선발 골리를 찾아내지 못하였던 베가스는 시즌 중 트레이드 기간인 지난 2월 중순에 시카고 블랙호크스와 트레이드를 통해서 로빈 레흐너를 영입하면서 골리 전력 보강을 성공적으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리그 재개를 앞두면서 올 시즌 좋은 공격적인 모습으로 공격 포인트 66개를 기록한 왼쪽 윙어 맥스 파시오레티가 팀에 합류하지 않은 점이 타격이 클 것 입니다. 지난 2월 중순 시카고 블랙호크스에서 베가스로 이적했던 레흐너는 리그 중단전에 3월 90일 캘거리 플레임스 원정에서 86.4%로 낮은 세이브율을 기록한 점이 아쉬웠지만 리그 재개 전에 팀 훈련 및 연습경기에서 일정한 출전시간을 가지면서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 올렸으며, 올 시즌 댈러스와의 첫 맞대결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을 하면서 97.6%로 인상적인 세이브율을 기록하였기 때문에 1차전 선발 골리로 나서게 됩니다.
댈러스 분석
댈러스 스타스는 서부 컨퍼런스 4위로 정규 시즌을 마무리 지으면서 플레이오프 1라운드 직행에 성공할 수 있게 되면서 상위 4팀이 벌이는 시드 결정전인 라운드 로빈에 참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팀내에선 코로나 19 문제로 인한 전력 이탈이 거의 없기에 100% 전력을 갖추면서 리그 재개를 할 수 있게 된 상황입니다. 리그 중단전에 있었던 지난 5경기에서 88.6%의 좋지 못한 세이브율을 기록한 비숍은 이 기간에 상대한 팀들 중 세인트루이스, 보스턴과 같은 강팀들에게 한없이 무너졌었습니다. 한편 이번 정규 시즌때 베가스를 상대로 2번의 맞대결 경기에서 91.7%의 무난한 세이브율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큰 무대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비숍의 과거의 경기력을 본다면 이번 경기에서 그는 쉽게 무너지진 않을 것 입니다.
언더만 추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