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일 KBO 분석 KT위즈 vs LG트윈스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작성일 20-07-02 03:12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7,260회 댓글 0건본문
경기 팁
위닝시리즈를 놓고 맞대결을 펼치게 되는 양팀의 중요한 경기입니다. LG트윈스는 켈리를 등판시킵니다. 과연 들쭉날쭉한 기복이 있는 피칭내용을 변화시켜줄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KT위즈는 조병욱이 등판을 하면서 선발싸움에서 열세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와 타선의 힘으로 경기를 리드할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최근 양 팀의 타격감을 고려해본다면 어느팀이 이번 경기에서 터져도 이상하지않을 것 입니다. 기복이있는 모습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전체적으로 꾸준함을 고려해본다면 강백호-로하스-유한준-황재균이 버티는 KT위즈의 중심타선이 더 좋은 집중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LG트윈스를 믿기에는 백업 멤버들의 경기력과 하위타선의 힘이 살아나주지못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김현수-라모스까지 중심타선의 몫을 제대로 못해주고 있기에 현재 시점에서 KT위즈의 타선의 집중력과는 차이가 있을 것 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KT위즈가 조병욱만 흔들리지만 않는다면 위닝시리즈를 가져갈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LG트윈스 분석
퐁당퐁당하면서 불안한 경기력으로 발목이 잡히고 있는 케이시 켈리입니다. 이번 시즌 9경기 3승 23패의 성적과 평균자책점 5.12을 기록하면서 시즌 초반 아쉬운 모습입니다. 특히나 직전 삼성라이온즈 전에서 자책점 8을 기록하게되면서 너무나도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켈리는 기본적으로 속구 구속과 구위가 강점인 투수는 아닙니다. 포심과 투심을 혼용하면서 던지는 타입의 싱커볼러입니다. 그리고 켈리는 다양한 구종을 구사하는 투수입니다. 이 다섯 가지 구종들과 뛰어난 커맨드 능력을 사용하면서 타자와 승부를 하며, 이닝 소화 능력도 준수합니다. 기본적으로 좌우를 가리지 않으면서 모든 구종을 구사하고 있지만, 우타자에게는 포심과 커브의 활용도가 비교적 높은 편입니다. 좌타자에게는 투심과 체인지업의 활용도가 비교적 높습니다. LG트윈스에서 오랜 시간을 가진 후에 최근들어서 152km/h를 기록할 만큼 구속도 좋아진 켈리인 만큼, 과연 이번 시즌 퐁당퐁당한 경기력을 어떻게 해결을 할지의 여부가 결과를 바꿀 수 있을 것 입니다.
KT위즈 분석
이번 경기 1998년생의 어린투수 조병욱이 선발로 나섭니다. 지난시즌 경찰청에서 재대한 조병욱은 이번 시즌 3경기에 올라서 승패없이 평균자책점 3.5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소형준과 배제성에게 휴식을 주면서 조병욱이 선발기회를 잡게 된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기회를 잘 잡아나가줄 수 있을지가 기대가 됩니다. 평균구속 138km의 패스트볼이 힘이 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커브의 각도가 아주 좋다는 현장의 평가가있습니다. 슬라이더, 포크볼, 체인지업까지 변화구 구사 능력이 준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40 km/h 중반의 속구 스피드까지 갖췄습니다. 당장 눈에 띄는 기록보다는 투수로서 발전 가능성이 큽니다. 김민의 대체선발로 등판을하지만 김민이 올시즌 좋은 힘을 보여주지못했다는 조병욱의 피칭도 마음을 놓고 볼 수 있습니다. KT위즈가 마운드보다는 타격의 힘을 믿고 있는 팀이기에 KT위즈도 이번 경기 조병욱을 등판시키지만 쉽게 무너지진 않을 것 입니다.
KT위즈 일반승 오버 추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