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일 EPL 브라이튼 vs 맨유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 스포츠 분석

본문 바로가기
저희쉴드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아이디, 패스워드를 잊으셨나요?
회원가입
모모벳이지텐텐벳10x선시티마추자윈위너더블유벳원벳원아테네

스포츠 분석

2020년 7월 1일 EPL 브라이튼 vs 맨유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작성일 20-06-30 00:12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9,122회 댓글 0건

본문

2020년 7월 1일 오전 4시 15분


American Express Community Stadium (브라이튼 홈)


브라이튼 분석


브라이튼은 리그 재개 이후 아스널을 2-1로 제압하고 레스터시티와 0-0으로 비기는 등 강팀들을 상대로 만만치 않은 저력을 보여줬다. 기본적으로 4명의 수비수와 2명의 수비형 미드필드를 배치시켜 6명의 수비자원을 고정시키고 전술을 조금씩 변형시키는 형태로 볼 점유율보단 탄탄한 수비와 빠른 역습을 노린다. 하지만 공격수들의 골 결정력 부족 때문에 득점력이 저조한 편이다. 20일 아스날을 상대로 2골을 넣었지만 골대 앞 혼전에서 얻은 행운의 골과 승점 3점이 절실했던 아스날이 무리하게 라인을 끌어올렸다가 경기 종료 직전 역습골을 허용했다.


맨유 분석


맨유는 이틀전 FA컵 8강에서 노리치와 120분 연장 혈투를 펼쳐 체력에 불리함을 갖고 있지만 앤쏘니 마샬과 마커스 래쉬포드 등 주축 공격수들의 출전 시간을 분배하며 체력 안배에 신경 썼고 포그바도 긴 공백에도 불구하고 괜찮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핵심 중원 자원으로 떠오른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120분 풀타임을 뛰어 논란을 낳았는데, 이번 경기는 포그바나 후안 마타, 제시 린가드를 페르난데스의 자리에 일단 기용하고 경기 상황에 따라 페르난데스가 교체로 들어갈 가능성이 높다. 어떤 대안을 선택하더라도 선수 댑스가 풍부하고 경기력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맨유에게 나쁘지 않은 그림이다. 


맨유 일반승 언더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