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17일 K리그 부산 vs 대구FC 분석 및 쉴드맨 추천픽
작성일 20-06-17 15:59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8,577회 댓글 0건본문
2020년 6월 17일 오후 8시
부산 구덕 운동장
부산 분석
부산은 14일 광주FC 원정에서 1-3 역전패를 당하며 시즌 개막후 6경기째 승리를 가져오지 못했다. 강팀들을 상대로 치열한 점유율 싸움을 벌이며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공격 1선의 아쉬운 골 결정력과 수비 진영에서 어설픈 실수가 겹치며 실점을 내주는 장면들이 자주 나오고 있다. 박종우는 전성기 시절만큼 활동량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고 강민수는 느린 스피드 때문에 개인기량이 좋고 빠른 공격수가 수비진영을 압박 했을때 버거워하는 경우가 많았다. 세징야가 살아나면서 공격 전개가 빨라진 대구를 상대로 부산 수비진이 버텨내기 힘들어보인다.
대구 분석
대구는 14일 FC서울과의 홈 경기에서 6-0 대승을 거뒀다. 주전 수비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한 FC서울의 전력 공백 덕을 보긴 했지만 최근 3경기에서 2골-3도움을 기록한 세징야의 경기력이 완전히 살아나며 에드가-김대원의 득점력도 함께 폭발하기 시작했다. 세징야-에드가-김대원 3각편대의 최근 컨디션이라면 헐거운 부산 수비벽을 뚫는데 큰 어려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수비라인에 부상 선수가 발생해 전력 공백이 있지만 정태욱이 생각보다 빠르게 수비 조율 역할을 훌륭히 소화하며 안정감을 찾았다.
대구 일반승 오버 추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